본문 바로가기

2024년

노비타 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신청


노비타는 소형가전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1984년에 한일가전이라는 이름으로 설립되었으며, 1998년에 현재 이름으로 법인명을 바꾸었습니다. 노비타는 이탈리아어로 새롭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몇 몇 생활가전 제품을 판매하고 있지만, 그중에서 비데 제품을 주력으로 판매합니다.

 

노비타 비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560번, 구매문의는 1566-9090번, 팩스번호는 041-583-4320번입니다.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본사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직산읍 부송3길61이고, 서울 사무소 주소는 서울특별시 서초구 남부순환로2583 서희타워 4층입니다.




AS는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AS신청 현황에 대하여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은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거나,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의 SNS 계정으로 간편로그인을 할 수 있어요.

 

비회원의 경우, AS신청만 가능하며 신청/처리 이력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용절차는 불편사항을 적어서 AS신청 > 접수완료 후 카카오톡으로 알림 전송 >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제품 증상 점검 순입니다.




고객정보 입력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신청내용 입력시 제품명과 내용을 입력합니다. 고장내용 기재시 현재 제품의 상태와 증상을 간단히 기재해주시고, AS신청에 부합되지 않는 내용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에는 반드시 현재 연락이 가능한 연락처와 이메일을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AS를 신청하기 전에 FAQ 페이지(FAQ | CUSTOMER CENTER | 노비타(NOVITA))를 먼저 확인하여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https://banggo.tistory.com/125

 

엘지유플러스 티비 고객센터 (인터넷/IPTV/인터넷전화/IoT서비스)

LGU+는 LG산하의 통신회사인데요, 유선통신사 LG데이콤과 인터넷 서비스 제공사업자였던 LG파워콤이 지난 2010년 1월 1일자로 합병했습니다. 초기에는 통합LG텔레콤이라는 명칭을 사용했었지만, 2010

banggo.tistory.com

https://banggo.tistory.com/5

 

미로가습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안내사항

Miro는 지난 2014년 3월에 주식회사 아름다운길로 설립되었으며, 같은해 10월에 주식회사 미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가습기, 공기청정기, 선풍기, 청소기 등의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

ban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