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ro는 지난 2014년 3월에 주식회사 아름다운길로 설립되었으며, 같은해 10월에 주식회사 미로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가습기, 공기청정기, 선풍기, 청소기 등의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미로가습기 고객센터에 대한 안내를 드리고자 합니다.
1.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상담 및 주문전화는 1661-5796번이고, 대량주문을 위한 이메일주소는 sales2@gomiro.com입니다. CS운영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7시까지, 점심시간 12시30분부터 13시30분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문의전화가 많은경우, 고객상담센터 연결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공지 및 안내사항
겨울철에는 가습기 사용량이 급증함에 따라서 고객센터 전화상담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주말 사이에 발생한 인입사항으로 전화가 몰려 빠른 상담이 불가할 수 있어요. 따라서 상담이 몰리는 날에는 ARS연결로 전화번호를 남겨주실 것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콜백번호를 남기시면 영업시간 내에 반드시 연락을 드리고 있으며, 모든상담은 공정하게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고객센터와 연결되지 못한 고객에게는 다음날 상담안내 문자를 전송하여 최대한 모든 고객이 상담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3. 일대일문의 / 문자상담 / 카카오톡 상담채팅
1:1문의와 카톡 상담채팅을 통한 상담도 가능하며, 문의내용을 남기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문자상담의 경우 모델병, 구매일자, 문의증상, 상담내용을 1661-5796번으로 문자로 보내시면 빠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