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상품이나 제품을 구매하든, 해당 제품이 집으로 도착하기까지 기다려지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시간에는 삼성전자 배송조회하는 방법과 주문취소/반품/교환/환불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해당 제품을 구매하신 분들께서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Samsung 대한민국 | 모바일 | TV | 가전 | IT)에 접속해서 메인화면 상단 우측에 있는 사람모양 아이콘을 선택하여 [주문/배송 조회]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주문/배송은 회원 또는 비회원 자격으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회원의 경우 삼성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면 되는데요,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비회원의 경우 주문번호와 이메일을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한 경우에는 쿠폰 및 포인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주문취소는 상품의 주문상태에 따라 즉시취소 또는 고객센터를 통한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 주문취소 절차는 나의쇼핑 > 주문/배송조회 > 주문상세에서 가능하고, 나의 쇼핑에서 주문취소가 불가한 경우에는 1:1상담이나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상품의 교환/반품은 실제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하고, 상품안내 페이지에 표시된 교환/반품 기간이 7일보다 긴 경우에는 그 기간을 따릅니다. 수령한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상품하자/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및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구매한 상품을 교환/반품하는 경우에는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을 고객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다만, 고객이 받은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상품하자/오배송 등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교환/반품을 하는 경우에는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대금환불 및 환불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조건 및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대표번호 1588-6084번을 이용해주시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 및 토요일 09시~13시입니다.
삼성닷컴에서 판매되는 상품에 대해서는 가까운 삼성전자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으실 수 있으며, 상품 AS 문의전화는 1588-3366번입니다.
<관련글>
https://banggo.tistory.com/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