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또는 한전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국번없이 123번이고, 휴대폰으로 이용시에는 지역번호 + 123번을 눌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상담 및 고장신고를 할 수 있고, 24시간 운영합니다.
또한 안내번호는 061-345-3114번을 이용할 수 있고, 당직상황실 번호는 061-345-3203번으로 연락할 수 있으며 야간/주말/공휴일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ARS번호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업무처리 중에도 0번을 누르시면 상담원과 연결되고, 전화통화시 발생하는 통신비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ARS번호>
1번 : 전기고장신고
2번 : 요금조회 및 납부
- 1번 : 청구요금조회
- 2번 : 청구서재발행
- 3번 : 신용카드납부
- 4번 : 전용계좌안내
3번 : 세금계산서, 각종내역서 FAX발행
- 1번 : 세금계산내역서 FAX발송
- 2번 : 청구요금상세내역서 FAX발송
- 3번 : 전기요금납부확인서 FAX발송
- 4번 : 전기요금표 FAX발송
0번 : 상담원 연결
7번 : 외국인 상담
한전 본사 방문을 원할경우 사전에 예약(KEPCO 방문민원 예약신청)먼저 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상담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건의나 불편사항 관련내용은 [고객의소리] 또는 [한전에바란다]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방문상담 예약신청글 작성시 가능한 상담시간과 상담내용을 입력해주시면 업무처리 담당자가 사전 방문일정을 확정하여 답변드립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3시까지입니다. 내용 확인결과 사업소 담당업무는 해당 사업소 또는 직제상 상위 사업소로 이관될 수 있습니다.
방문민원 상담예약 처리절차는 고객이 본사방문 예약접수 > 업무처리담당자가 민원상담 가능시간 확정답변 > 민원인 본사방문 및 상담진행 순입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KEPCO 앱서비스인 스마트한전(한전ON) 앱을 이용할수도 있는데요, 아이폰의 앱스토어 또는 안드로이드폰의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제공서비스는 전기요금 조회/납부, 전기요금 계산, 청구서 변경, 복지할인 신청, 고객상담, 전기고장/위험설비 신고 등 전기사용관련 정보조회 및 신청이 가능하고 챗봇이나 1:1상담을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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