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또는 사용기간과 한도, 분실/도난, 재발급, 연회비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으면 즉시 카드 뒷면 서명란에 서명해주시고, 카드번호와 분실 신고처 및 전화번호와 영문 철자 등을 기록해두면 편리합니다. 유효기한이 지나면 카드사가 정하는 적정 기준에 해당하는 회원에 한하여 재발급됩니다.
카드한도는 회원의 신용도에 따라서 정해지고, 회원은 일시불/할부/현금서비스를 총 한도 범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현금서비스는 월 한도로 관리하며 회원의 신용도에 따라서 정해집니다.
이용한도는 이용금액이나 연체 등에 따라서 조정될 수 있고, 한도 증액 시에는 사전에 동의를 구하며 감액 시에는 통보 후 감액됩니다. 1회 이용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18개월까지 할부가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일시불 할부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위의 표를 참고하세요. 결제일 01일부터 26일까지에 대하여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기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전전월 결제일 + 1일 ~ 전월 결제일이고, 한도발생일은 자동이체의 경우 결제일 + 1일 및 지로의 경우 결제일 + 5일(26일이 결제일이면 1일)입니다.
만약 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즉시 신한카드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도승인 및 분실신고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44-7000번입니다.
분실/도난 재발급의 경우 전화로 재발급 의사만 전달하면 서명 신청 없이도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훼손 재발급의 경우 카드가 훼손되거나 카드 기재사항이 변경되었을 때 전화로 신청하면 즉시 재발급됩니다. 갱신 재발급의 경우 카드 유효기간 만기시 카드사가 정하는 기준에 해당하는 회원에 한하여 갱신카드가 발급됩니다.
연회비는 기본 연회비 + 서비스(제휴) 연회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부 카드의 경우 발급에 따른 발급 수수료가 별도로 청구될 수 있으며, 연회비는 카드별로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므로 카드상품이나 브랜드 및 카드등급에 따라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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