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파트너센터 또는 위메프 판매자센터 로그인에 대한 안내와 모바일 회원가입하는 방법 그리고 입점/제휴 상담서비스 이용하는 방법에 대하여 말씀드리겠습니다.
먼저 위메프 파트너스 홈페이지(위메프 파트너스 (wemakeprice.com)에 접속하여 신규입점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문의를 원하시면 파트너센터 고객센터 1644-4796번을 이용해주시면 되는데요,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이고 점심시간은 12시~13시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파트너 어드민2.0 바로가기를 통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및 자동입력 방지문자를 입력하고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접속합니다. 또한 신규로 회원가입을 하거나 위메프 입점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가입 절차는 사업자인증 > 정보입력 > 가입완료 순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가 있는 사업자에 한하여 파트너 회원가입이 가능하고, 사업자 등록번호 인증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NICE평가정보 고객센터 02-3771-1011번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시 PC접속이 어려운 경우에는 모바일 회원가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위메프 파트너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영역 하단의 [회원가입] 항목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PC회원가입과 동일한 절차로 진행됩니다.
파트너2.0 이용은 PC버전에서만 가능하고, 위메프 상품판매를 위하여 필요한 인감증명서 제출 및 반품택배사 등록은 PC회원정보 수정 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해주세요. 모바일 회원가입 관련 추가문의는 아까 말씀드렸던 파트너센터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위메프 입점을 고민하고 계신 모든 파트너사는 빠르게 판매를 시작할 수 있도록 전문 상담사가 직접 연락을 드려 일대일 맞춤상담을 지원해드리고 있는데요, 몇가지 간단한 문의내용을 작성하여 제출하시면 영업일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전문 상담사가 연락하여 안내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