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엔카 홈서비스 알아보기 (신청방법과 문의번호)


엔카 홈서비스는 광고중인 차량에서 마음에 드는 차량을 선택하여 접수하면, 홈서비스 전문 담당 매니저가 고객에게 전화를 드려 구매상담을 진행하고, 구매결정 후 결제와 차량 보험가입이 모두 완료되면 전문기사를 통하여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보내드리는 구매방식입니다.

 

1. 홈서비스 특징

 

차알못이라서 차량구매가 불안한 분들도 엔카가 직접 체크한 무사고 진단차량을 집앞까지 배송해주기에 믿고 거래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서 휴가를 내서 차량을 보러가기 부담스러운 경우에도, 쇼핑몰처럼 원하는 날에 집으로 직접 배송해주기때문에 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차에 이상이 있지는 않을까 걱정된다면, 엔카가 직접 책임지는 7일 환불 제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절차

 

  • 홈서비스 가능차량 선별 - 진단마스터가 사고유무, 등급, 옵션 등 엔카홈서비스의 엄격한 기준에 부합하는 차량선별
  • 홈서비스 신청 - 홈서비스가 가능한 차량들 중 구매를 희망하는 차량을 선택하여 신청
  • 실차량검수 및 구매상담 - 엔카가 직접 실 차량의 내외관 확인 후 상담진행
  • 최종계약확인 및 배송 - 구매내용확인 후 지정날짜와 시간에 차량배송
  • 차량인수 - 차량상태확인 및 인수
  • 필요에 따라 7일이내 환불 - 최종구매확정시 명의이전등록 엔카전담 진행 후 등기발송

 

3. 신청문의

 

홈서비스 신청에 대하여 궁금한 점이 있다면 1599-5455번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10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엔카홈서비스는 보다 나은 차량을 고객에게 제공해드리기 위하여 사고유무, 등급, 옵션 등 엔카진단을 기본 포함한 엔카와 제휴를 통하여 엄선된 딜러차량입니다. 차량골격이상 차량 제외, 연식은 9년 이하, 주행거리는 14만km 이하 차량에 대하여 엔카에서 직접 진단된 차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