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4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 방법 & 고객센터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제네시스가 제공하는 스마트 차량 연결(텔레매틱스) 서비스입니다. 차량과 모바일 앱을 연결하여 운전자에게 다양한 편의 및 안전 기능을 제공하며, 차량 관리와 주행 경험을 한층 더 스마트하고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다.

 

이번시간에는 제네시스 차량을 이용중인 분들을 위하여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하는 방법과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방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제공하는 주요 서비스

 

더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 경험을 위하여, 다양한 주행 상황에서 운전자와 차량을 보호하는 최첨단 기술을 개발하고 적용했습니다. 또한, 고객의 더 편안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하여 어떤 상황에서도 운전자와 차를 보호하는 진보된 기술을 생각했습니다.




원격 제어 : 스마트폰이나 스마트워치를 이용해 원격으로 내 차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안전 보안 : 365일 24시간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와 함께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습니다.

차량 관리 : 내 차를 가장 잘 이해하는 매니저,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의 차량 관리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안전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길 안내 :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의 빠르고 안전한 길 안내로 더욱 쾌적하게 주행할 수 있습니다.

 

2. 가입하는 방법

 

차종에 따라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또는 블루링크가 제공되며, 블루링크 제공 차량은 가입신청서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제네시스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은 제작증 발급일부터 가능하지만, 실제 차량을 인도받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가입하여 원격 제어를 사용하시면 차량 운송 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차량을 인도받은 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본인명의 차량이 아닌 경우 또는 중고차 등 유료가입 시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앱으로 가입하실 수 있으며, 내비게이션으로는 가입이 불가합니다.




차량 계약자가 아닌 실 사용자 명의로 가입을 희망하실 경우에는 실 사용자 명의로 제네시스 커넥티드 앱에 로그인하여 가입을 진행해 주세요.

 

제네시스 커넥티드 앱 또는 내비게이션으로 가입이 어려우신 분들은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네시스 고객센터로 제출하시면 가입 진행을 도와드립니다.

 

3. 고객센터 이용안내

 

차량 출고 후 1년이 경과한 경우에는 제네시스 커넥티드 앱 또는 제네시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제네시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700-60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8시30분부터 18시까지 및 주말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다만, 긴급출동과 안전보안 서비스는 매일 24시간 제공됩니다.

 

<관련글>

https://banggo.tistory.com/83

 

현대모비스 WPC 부품검색 & 판매지점검색

현대모비스 WPC 서비스 및 부품검색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고, 판매지점검색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모비스 홈페이지(현대모비스 A/S부품 용품 (mobis-as.com))에 접속하여 메인화

banggo.tistory.com

https://banggo.tistory.com/22

 

현대자동차 임직원 쇼핑몰 로그인/비밀번호/복지포인트 안내

포털사이트 등을 활용하여 현대자동차 임직원 쇼핑몰 또는 휴포탈 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비밀번호 및 복지포인트에 대한 안내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an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