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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에어로케이 고객센터, FAQ, 유실물센터 이용안내


에어로케이(Aero K)는 우리나라의 저비용 항공사(LCC)로, 2016년에 창립되었으며 2021년에 정식으로 운항을 시작했습니다. 청주국제공항을 거점으로 운항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효율적인 서비스로 승객들에게 다가가고 있습니다.

 

또한, 앞으로도 안전하고 효율적인 항공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하네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로케이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2299번이고, 해외에서 연락시에는 +82-1899-2299번이며, 운영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항공권 예약/변경/취소 관련 문의, 수하물 파손/분실/지연 관련 문의, 기타 문의와 불편사항 접수 및 칭송/제언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는 help@aerok.com으로 하실 수 있어요.




여행사 홈페이지 가입 및 사업제휴 관련 문의 메일주소는 sales@aerok.com, 마케팅 관련 문의 메일주소는 contact@aerok.com, 에어로케이 채용관련 문의 메일주소는 recruit@aerok.com입니다.

 

에어로케이 물품구매 및 배송관련 문의 메일주소는 shop@aerok.com이고, 고객센터 연락처는 070-4156-3012번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고객센터 또는 고객상담 서비스를 이용하시기 전에 자주묻는FAQ 페이지(Aero K 에어로케이 | Faq)를 참고하여,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문제인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는 예약발권, 공항, 홈페이지/모바일로 구분되어 있으며 각 서비스 항목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시면 질문답변 내용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에어로케이항공 기내에서 수하물을 분실하신 경우에는 해당 항공편이 도착한 공항의 에어로케이항공 지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어로케이항공에서는 유실물 습득 후 1주일 경과 후에도 여객으로부터 인도 요구가 없을 시 해당 유실물을 폐기하고 있으며, 부패가 예상되는 유실물은 도착 2일 후 폐기하고 있습니다. 여권이나 신분증 및 현금 등 개인 신상과 관련된 물품 또는 귀중품은 각 공항 경찰대로 인계됩니다.

 

에어로케이 항공기 외 공항시설에서 분실한 물품은 해당(출발/도착) 공항 유실물 관련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각 시설의 연락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청주 국제공항 : +82-43-210-6440번
  • 인천 국제공항 : +82-32-741-3110/3114번 (제1여객터미널 지하1층 서편)
  • 제주 국제공항 : +82-64-797-2521~2번
  • 간사이 국제공항 : +81-072-455-1620번
  • 나리타 국제공항 : +81-476-34-4195번
  • 타오위안 국제공항 : +886-3-398-2538번
  • 클락 국제공항 : +63-45-598-5118번, +63-998-868-6810번 (공항 안내데스크에 문의)
  • 다낭 국제공항 : 제 2터미널(국제선터미널) 2층 안내데스크에 문의
  • 울란바토르 국제공항 : +976-1900-1980번 (1층 유실물센터에 문의)
  • 마닐라 국제공항 : +63-2-8877-7888번 (제3여객터미널 2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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