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d Anywhere는 이스트소프트 전 소속이자 검색엔진 zum의 핵심 개발자였던 사람이 설립한 Estmob에서 만들고 서비스중인 파일전송 및 공유 어플리케이션입니다.
P2P 또는 온라인을 이용하여 파일의 용량이나 형식에 제한없이 간편하게 여러기기 간 파일을 공유 및 전송할 수 있습니다. 파일전송 유형으로는 6자리 숫자키/코드, 링크공유, 기기로 다이렉트 전송, 이메일에 대용량 파일첨부를 할 수 있어요.
샌드애니웨어는 쉽고 빠른 무제한 파일전송 서비스라고 하는데요, 모바일이나 PC 등 어떠한 플랫폼에서도 간편하게 파일전송을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클라우드 서비스와는 다르게 가장 빠르고 효율적인 네트워크를 찾아서 파일을 전송하고, 파일의 종류나 개수 및 용량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다운로드 - Send Anywhere (send-anywhere.com))에 접속하시면 데스크톱, 모바일, 웹에 따른 다운로드 파일을 확인하고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아까전에 말씀드렸던 파일전송 방법에 대하여 좀 더 상세히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1:1실시간 파일전송의 경우, 6자리 숫자키를 이용하여 실시간으로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보내는 기기에서 생성한 6자리 숫자를 받는 기기에 입력하면 파일전송이 시작됩니다.
링크로 파일 공유하기의 경우, 파일을 실시간으로 전송하기 어렵거나 여러명에게 전송하고자 할 때 유용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유효기간 내에 횟수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고, 유효기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또한, 서비스품질 유지를 위하여 과도한 데이터를 유발하는 링크는 차단될 수 있습니다.
기기로 보내기의 경우, 특정 기기로 파일을 바로 보내는 것이 가능하고 자주 전송하는 기기끼리 보안키나 링크를 전달할 필요없이 간편하게 파일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대용량파일 첨부하기의 경우, 센드애니웨어 웹사이트와 크롬 확장프로그램 및 아웃룩추가 기능을 통하여 이메일에 대용량 파일을 간단하게 첨부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