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는 ARS와 수화상담 서비스에 대해서도 말씀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표 ARS (1800-1111)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 카드론, 자동차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 7번 -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 8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9번 - 사용등록
금융 ARS (1800-1000)
- 1번 - 단기카드대출
- 2번 - 장기카드대출
- 3번 -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신청
-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0번 - 상담원연결
승인 ARS (1800-2000)
- 1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 이용한도조회
- 5번 - 승인내역조회
- 6번 - 카드사용 불가한 경우
- 9번 - 일반상담 ARS 연결
- 0번 - 상담원연결
카드신청 ARS (1800-3000)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유선전화는 시내전화 요금 및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카드신청 이외의 다른 ARS 이용시에도 통화료는 동일한 방식으로 부과되며, 해외에서 고객센터 이용시에는 82-1800-1111번 또는 82-2-3489-1000번을 이용해주세요.
보이는 ARS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절차는 1800-1111번으로 전화 후 1번 > 본인인증 단계 > 보이는 ARS 자동실행 또는 LMS 내 URL 클릭 또는 PUSH 클릭 > 보이는 ARS 연결 > 검색어 입력 또는 원하는 메뉴 선택 순입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070-7451-9777~8번으로 연결하여 수화전용 영상전화기로 수화가 가능한 상담원과 수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이고, 수화상담 내용은 녹화되며, 비장애고객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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