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RS 안내


하나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전화문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하나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ARS에 대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이는 ARS와 수화상담 서비스에 대해서도 말씀드릴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표 ARS (1800-1111)

 

  • 1번 - 개인회원
  • 2번 - 가맹점
  • 3번 - 기업회원
  • 4번 - 카드발급안내 및 단순상담
  • 5번 - 카드론, 자동차 할부금융 및 신용대출
  • 7번 - 소득공제 및 카드이용내역 신청
  • 8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9번 - 사용등록




 

금융 ARS (1800-1000)

 

  • 1번 - 단기카드대출
  • 2번 - 장기카드대출
  • 3번 - 대출이자 예스포인트 상환신청
  • 4번 - 일부결제금액이월약정
  • 0번 - 상담원연결

 

승인 ARS (1800-2000)

 

  • 1번 -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 2번 - 가맹점 거래승인
  • 3번 - 가맹점 승인취소
  • 4번 - 이용한도조회
  • 5번 - 승인내역조회
  • 6번 - 카드사용 불가한 경우
  • 9번 - 일반상담 ARS 연결
  • 0번 - 상담원연결




 

카드신청 ARS (1800-3000)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며, 유선전화는 시내전화 요금 및 휴대전화는 해당 통신사 사용요금을 기준으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카드신청 이외의 다른 ARS 이용시에도 통화료는 동일한 방식으로 부과되며, 해외에서 고객센터 이용시에는 82-1800-1111번 또는 82-2-3489-1000번을 이용해주세요.

 

보이는 ARS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이용절차는 1800-1111번으로 전화 후 1번 > 본인인증 단계 > 보이는 ARS 자동실행 또는 LMS 내 URL 클릭 또는 PUSH 클릭 > 보이는 ARS 연결 > 검색어 입력 또는 원하는 메뉴 선택 순입니다.




 

수화상담 서비스

 

070-7451-9777~8번으로 연결하여 수화전용 영상전화기로 수화가 가능한 상담원과 수화로 상담할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이고, 수화상담 내용은 녹화되며, 비장애고객은 상담이 제한됩니다.

 

<관련글>

https://banggo.tistory.com/58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한도, 재발급 등 안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또는 사용기간과 한도, 분실/도난, 재발급, 연회비 등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를 발급받으면 즉시 카드 뒷면 서명란에 서명해주시고, 카드번호와 분실

banggo.tistory.com

https://banggo.tistory.com/24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 (에피소드4)

제가 소지하고 있는 카드중에 하나인데요, 가끔씩 할인혜택 챙기곤 합니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맹점이 주변에 많기때문에 여러분들도 참고하셔서 할인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1. 상품안내

banggo.tistory.com

https://banggo.tistory.com/13

 

교보증권 체크카드 (Win.K 체크카드 혜택)

교보증권 체크카드 상품인 Win.K 체크카드 혜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상품은 만 14세 이상 및 교보위탁 CAM 계좌에서만 신청할 수 있으며, 당사는 금융상품 등에 관하여 충분한 설

ban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