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는 현재 SK쉴더스이며, 물리보안 브랜드 ADT캡스와 정보보안 브랜드 인포섹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쉴더스라는 사명은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회사인 인터브랜드에서 개발했다고 하네요.
사명은 지난 2021년 10월 26일에 변경되었는데요, 쉴더스라는 사명은 방패막 또는 보호하다 등의 뜻을 가진 Shield와 우리를 뜻하는 대격 인칭대명사 us가 합쳐져서 만들어진 것으로, 우리 모두를 보호하는 회사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SK쉴더스 또는 ADT캡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고, 견적확인과 AS접수에 대한 안내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전화상담 연결은 1800-6400번이고, 운영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이름, 연락처, 상담희망시간(선택)을 남기시면 전문 상담사가 빠른시간 내에 전화를 드립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지원] 메뉴에서 서비스/견적확인 및 AS간편접수 안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견적확인의 경우, 간단한 클릭만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대략적인 월 이용요금을 안내드립니다. 출동경비, CCTV, 캡스홈(홈보안 서비스) 견적확인이 가능하고, 그 외 부가서비스 및 추가문의는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AS간편접수의 경우, 물리보안 ADT캡스 영상보안과 캡스 무인경비 및 캡스 출입보안 서비스에 한해서 간편하게 불편사항을 접수할 수 있습니다. 제시되어 있는 불편사항 중 해당사항이 없으면 직접 입력하여 접수하시면 됩니다.
모바일로도 ADT캡스 고객센터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ADT캡스 경비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스마트폰을 통하여 언제 어디서나 경비정보 및 계약정보를 제공합니다.
주요기능으로는 실시간 경비상태 확인, 경비해제 이력조회, 경비지 비상연락망 조회 및 수정, 계약정보 및 청구정보 조회, 세금계산서 이메일 재발행 등이 있습니다.
<관련글>
ADT세이프카 서비스특징/제품구성/앱정보
SK쉴더스의 차량관리 서비스인 ADT세이프카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편리하고 경제적인 차량 운행관리 서비스입니다. 10대 미만 법인용 차량보유 사업장, 10대 이상 법인용 차량보유 사업장 및
ban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