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알아보기 위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한참을 찾아봐도 쉽게 보이지가 않습니다.
카카오에서는 가능하면 고객이 온라인을 통하여 해결하기를 바라는 것 같은데요, 카카오모빌리티 고객지원 페이지에서는 서비스관련 문의사항을 해결할 수 있고, 자주묻는질문 확인과 챗봇/상담톡 연결을 통한 문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택시를 포함한 카카오티 고객센터 연락처는 1599-9400번인데요, 해당 번호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의 카카오T 어플리케이션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문의를 원하시면 help.service@kakaomobility.com을 이용해주세요.
카카오모빌리티 고객지원 페이지(고객지원 (kakaomobility.com))에 접속하시면 고객 또는 파트너 입장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여 도움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택시의 경우 자주묻는질문, 서비스이용, 결제, 호출, 이용불편, 기타 메뉴로 구분하여 도움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T에서는 편리하고 빠른 고객지원을 위하여 챗봇/상담톡을 지원하고 있는데요, 카카오T앱 > 내정보 > 고객센터 서비스문의 > 상담사연결 > 서비스선택 순서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챗봇 이용절차는 카카오T앱 > 내정보 > 하단 서비스문의 선택 > 좌측하단 챗봇시작하기 > 문의서비스 선택 순입니다. 상담사연결 이용절차는 카카오T앱 > 내정보 > 하단 서비스문의 선택 > 우측하단 상담사연결 > 서비스 선택 순입니다.
챗봇/상담톡 이용시 궁금한 키워드를 입력하시면 고객센터 챗봇이 문의사항에 가장 적합한 답변을 추천해드리고, 이용기록을 미리 확인하여 설명 없이도 궁금한 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증빙자료나 설명이 필요한 문의도 상담사 연결을 기다릴 필요없이 바로 접수하고 처리할 수 있으며, 챗봇상담 진행중 에이전트 연결을 선택하시면 전문상담사와 채팅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채팅상담 가능시간은 월요일~토요일 08시~익일02시까지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