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3년

KB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 [ARS/챗봇]


케이비캐피탈은 케이비금융그룹 계열사 중 금융리스업체로 자동차 할부, 리스, 렌탈 등 자동차 구매 및 이용 금융이 주력 사업인 종합여신 전문금융기관입니다.

 

오늘은 KB캐피탈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음성 및 디지털 ARS 그리고 챗봇/채팅상담에 대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1. 음성 ARS

 

대표번호는 1544-1200번이고, 상담원 연결시간은 0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ARS는 1번 개인 및 개인사업자, 2번 법인사업자, 3번 비고객입니다.

 

신용대출 금융상담은 1577-2223번입니다. ARS는 1번 신규 및 추가대출 상담, 2번 제휴채널 상담, 3번 신용대출 중도상환, 4번 그 외 기타문의입니다.




자동차 금융상담은 1522-1112번입니다. ARS는 1번 리스/렌트 만기 상담, 2번 리스/렌트/할부 승계상담, 3번 차량 할부/대출/리스/렌터카 등 신규상담, 4번 자동차 할부/대출 중도상환입니다.

 

연체상담은 1533-1115번입니다. ARS는 1번 개인 및 개인사업자, 2번 법인사업자입니다.

 

렌터카 사고/정비/보험은 1544-9770번입니다. ARS는 1번 렌트 사고/정비이며 상담원 연결은 365일 24시간 가능하고, 2번 렌트 차량 검사이며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가능합니다.

 

2. 디지털 ARS

 

플러스 메뉴와 대표메뉴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 플러스 메뉴

- MY 진행현황

   - 1번 : 한도조회현황

   - 2번 : 승계접수현황

- 금융계산기

- 대출상담사조회

- MyKB 이력조회




▶ 대표메뉴

- 1번 : 자동차금융 한도조회

   - 1번 : 중고차대출

   - 2번 : 중고차리스

   - 3번 : 자동차 담보대출

   - 4번 : 자동차 대환대출

   - 5번 : 신차할부

   - 6번 : 신차리스

   - 7번 : 장기렌터카

   - 8번 : 상용 신차할부

   - 9번 : 상용 중고차대출

- 2번 : 개인금융 한도조회

   - 1번 : 신용대출

   - 1번 : 임대아파트전세대출

- 3번 : 청구금 안내 및 결제

- 4번 : 이용 현황

- 5번 : 청구정보 변경

- 6번 : 증명서 발급

- 7번 : 온라인 저당 해지

- 8번 : 리스/렌터카 전용 메뉴

 

3. 챗봇/채팅상담

 

대출/결제/변경/조회/발급 등 키워드 중심으로 단순하게 질문할 수 있으며, 입력한 내용과 관련된 질문 리스트를 보여드립니다.




상담이력을 검색하시면 이전에 상담했던 내용을 확인할 수 있고, [챗봇변경] 버튼을 활용하여 KB금융그룹의 7개 계열사 챗봇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만약 챗봇으로 해결하지 못한 내용이 있다면 채팅상담원이 해결해드리며, 대기인원수와 예상대기시간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https://banggo.tistory.com/15

 

KB헬스케어(오케어) 제공기능과 혜택

KB헬스케어는 일상의 즐거운 헬스케어 문화가 사회에 확산되고 정착되어 모두가 건강한 몸과 마음을 소유하는 시대를 만들기 위하여 앞장서고 있는데요, 개인의 작은 변화가 시대의 새로운 정

bangg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