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대신화물 지점조회 및 운송장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대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대신은 육상운송의 근간인 도로운송을 중심으로 국내 정기화물 및 택배운송을 주사업분야로 삼고있으며, 전국을 사업구역으로 하여 국내 최고의 운송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1. 지점(취급점) 조회
대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안내 > 취급점조회 메뉴 순으로 들어가거나, 다음의 바로가기 링크(대신택배 (ds3211.co.kr))를 통하여 접속합니다.
찾고자 하는 취급점 동/읍/면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지역명 입력 후 조회하시면 해당 관할 취급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신택배 고객상담센터를 이용하실 분들은 본사 043-222-4582번, 서울 02-578-4582번, 부산 055-322-4582번, 경북 054-973-4582번, 대전 042-534-4582번을 참고하세요.
2. 배송(운송장) 조회
대신택배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배송조회] 메뉴를 선택하거나, 바로가기 링크(대신택배 (ds3211.co.kr))를 통하여 접속합니다. 배송조회는 운송장번호, 고객정보, 아이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번호의 경우 국내와 국제로 구분되어 있으며, 총 13자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상기 운송장정보는 예정일시를 표시한 정보이기에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홈페이지 배송정보 조회기간은 최대 3개월까지이고, 이전 배송조회와 관련된 내용은 해당 취급점으로 문의해주세요.
고객정보로 조회하기 위해서는 먼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등에 관한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보내는분과 받는분의 구분을 선택하고, 전화번호와 조회기간을 입력하여 [검색] 버튼을 눌러주세요. 제주지역 도착 화물은 현재 해상운송 사정으로 인하여 운송이 지연되고 있으니, 도착지 취급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정고객의 경우 아이디로 조회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발도구분, 조회기간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눌러서 조회합니다. 필요에 따라서는 [출력] 버튼을 눌러서 인쇄할수도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