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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현대글로비스 탁송조회 [신차배송조회]


현대글로비스 탁송조회 또는 신차배송조회 페이지(현대글로비스 신차배송조회 (고객용))에 접속하셔서 브랜드명을 선택하고, 계약번호와 계약자명(상호명)을 입력하시면 단계/처리일시/현재위치/처리현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대글로비스는 고객의 차량을 신속/정확하게 탁송하기 위한 최적의 운송 환경을 구축하고 있으며, 절차는 출고처리 > 출고준비 > 탁송사인수 > 출발 > 도착 순입니다.

 

신차배송조회 시스템은 구입하신 차량이 완성차 출고센터에서 출고된 후 당사 센터에 입고 완료된 시점부터 조회 가능합니다.




공장에서 출고되지 않은 차량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확인이 어려우며, 계약하신 지점 또는 카마스터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생산일 및 출고예정일 역시 당사 시스템에서 조회가 어려우니 계약하신 지점 또는 카마스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현대자동차 고객센터 080-600-6000(승용) 또는 080-200-6000(상용),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080-200-2000 또는 SMS상담접수 #0802를 이용하세요.

 

출고센터와 탁송지의 거리가 멀 경우에는 일반 탁송보다 2~3일 정도 시일이 더 소요될 수 있으며, 탁송 당일에는 신차 수령자(카마스터 또는 고객)를 대상으로 출발시간 및 도착 예정시간을 SMS로 안내드립니다.




탁송 일정을 특정 날짜로 지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일주일 이상 미루는 경우에는 당사 탁송센터에서 임시로 보관해드릴 수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계약하신 카마스터/대리점 측으로 별도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리 후 재탁송받기로 한 차량은 단순 외관 결함의 경우 회수 후 영업일 기준 2일 정도 소요되며, 탁송지에 따라 추가적인 소요일 발생될 수 있습니다.

 

기능적인 결함 또는 부품 교체성 결함의 경우에는 부품 재고현황 및 수급 일정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으며, 최대한 신속히 작업 후 차량을 탁송해 드릴 것이라고 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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