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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파인뷰 고객센터 및 택배AS접수 방법


파인뷰 공식 서비스센터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74, 603호 파인뷰 파인드라이브 고객만족센터 택배AS팀입니다. 파인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4458번이고, 팩스번호는 02-855-8754번입니다. AS접수는 택배접수로 진행되는데요, 접수전에 안내사항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이미 접수와 AS센터로 보내진 제품의 수리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택배 AS신청

 

AS신청을 하기전에 먼저 사용자 설명서와 홈페이지의 FAQ 등을 활용하여 사용법 미숙에 의한 오작동이 아닌지 확인해주세요. 파인뷰 파인드라이브 파인캐디의 지정택배사는 우체국택배이며, 고객센터는 1588-1300번입니다. 접수를 완료한 후에는 우체국택배에 연락하여 픽업신청을 직접 진행하거나 가까운 우체국에 방문하여 직접 보낼 수 있습니다. 다만, 타 택배사를 이용하게 되면 처리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2. 제품 포장/전달/도착일정

 

포장시에는 높은 충격에도 안전하도록 해주시고, 운송중에 제품이 파손되면 택배사를 통한 보상이 어려우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제품 고유의 기프트박스 보관하기를 원하시면, 다른 포장박스를 이용하여 택배를 보내주세요. 택배기사님이 방문하시면 포장해놓은 제품을 전달해줍니다. 제품포장 상태가 불량하면 제품인수가 거절될 수 있으니 포장에 신경써주세요. AS센터에 제품이 도착하면 홈페이지의 마이페이지에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고, 불량증상에 따라 2~4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수리비

 

수리비가 발생될 것으로 판단되면 고객에게 미리 연락을 드려 절차 및 비용을 안내드립니다. 고객이 유상수리에 동의하고, 수리비를 입급하면 수리를 진행합니다. 유상수리를 안내해드린 후 10일간 입금내역이 확인되지 않으면 제품은 반송처리됩니다. 무상수리의 경우, 고객에게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수리를 진행합니다. 파인드라이브 컴플릿 커버 서비스 이용권으로 유상수리비를 대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