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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교보생명 보험해지 & 콜센터 전화번호


교보생명은 1958년 6월 대한교육보험으로 설립된 보험회사이며, 주요사업은 생존보험/사망보험/생사혼합보험/단체보험/퇴직연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계열회사로는 교보증권, 교보악사자산운용, 교보라이프플래닛생명보험, 케이씨에이손해사정, 교보자산신탁, 교보문고, 교보핫트랙스, 교보리얼코, 교보DTS, 제일종합관리서비스, 케이씨에이서비스, 교보생명자산운용, 디플래닉스, 포트리스이노베이션, 교보에이아이엠자산운용 등이 있습니다.

 

오늘은 교보생명 보험해지 신청하는 방법과 콜센터 연락처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하는데요, 온라인으로 신청하실 분들은 해보시고, 어려우신 분들은 고객센터(콜센터)로 연락하여 문의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KYOBO-교보생명(개인))에 접속하여 고객센터 > 고객지원 > 이용안내 > MY교보(계약조회) 이용안내 > 보험 > 출금(중도/만기/해지 등) > 관련메뉴 순으로 확인하시면, 보험계약 해지(해약) 신청과 변액보험 인출/해지(해약) 신청조회/취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하며, 다양한 인증서를 활용하여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카카오톡/토스/패스 인증서의 경우, 이름/생년월일/휴대폰번호를 입력합니다.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의 경우, 디스크나 휴대폰 또는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인증서를 선택하여 암호를 입력합니다. 금융인증서의 경우, 이름/휴대폰번호/생년월일을 입력하여 휴대폰/ARS/마이인포앱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등록은 회원가입을 한 고객만 가능하고, 인증서의 재발급 및 기간만료로 인증서 정보가 변경된 경우에는 인증서를 다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이 어려우신 분들은 대표전화(콜센터) 1588-1001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원 연결은 평일 09시부터 18시까지 및 펀드/신탁 상담은 평일 09시부터 16시까지 가능합니다. ARS 연결 가능시간은 평일 08시부터 23시30분까지입니다.

 

ARS 서비스 신청은 주민등록증과 본인명의 통장을 지참하여 가까운 교보생명 프라자를 방문하셔서 ARS 서비스 이용신청 및 보안카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고객프라자 업무시간은 평일 09시부터 15시30분까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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