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를 피우시는 분들은 대부분 알고계실텐데요, IQOS 또는 아이코스는 미국의 담배제조회사인 필림모터스 사에서 발매한 궐련형 전자담배입니다. 일본과 유럽 등지에서 2015년 9월에 출시되었으며, 한국에는 2017년 6월 5일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은 아이코스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문의하는 방법 및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1. 스스로 해결하기
아이코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고객지원] 메뉴를 선택하시면, 발생한 문제에 대하여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합니다. 각 제품마다 올바른 아이코스 사용법과 관리팁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볼 수 있고, 기기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자가진단을 위한 팁을 제공합니다. 또한 아이코스 고객지원 서비스 페이지에서 기기를 등록하고, 제품보증과 기술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고객서비스센터 및 문의방식
만약 스스로 해결하지 못했다면, 자주묻는질문(FAQ)에서 궁금한 점들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기기관리, 악세사리, 제품보증과 AS, 체험프로그램, 주문과 배송, 교환과 반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 대하여 수많은 질문답변이 게시되어 있기에 문제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거나 문의하고자 하는 내용이 있다면 대표번호 080-000-1905번으로 문의하시고, 운영시간은 매일 09시부터 22시까지입니다. 카카오톡과 이메일 문의는 24시간 연중무휴 가능합니다.
3. 서비스센터 찾기
홈페이지 메인화면 맨 하단의 [고객서비스] 메뉴의 [매장찾기] 항목으로 들어가시면 여러분들의 근처에 있는 서비스센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직접검색을 하거나 지역검색을 할 수 있고, 필터 및 옵션선택도 할 수 있어요. 예를들어서 서울시 강남구에는 현재 4곳의 센터가 존재하는데요, 원하는 센터를 선택하시면 영업시간과 A/S서비스 시간 및 전화번호와 주소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